본문 바로가기

네일 이야기

[내돈내산] 르미에르 슈퍼 드로잉젤 5종으로 라인그리기

 

안녕하세요! 네일 실험실의 꼬꼬 입니다

 

오늘은 르미에르의

 

슈퍼 드로잉젤을 가져왔어요!

 

 

금장 뚜껑에 케이스마져 너무 고급져요

 

진열장에 두면 그대로

 

인테리어 소품이 될것같은 느낌!

 

 

겉포장 패키징까지 사랑스럽습니다

 

 

 

하지만 포장만 예쁜게 아니라는 사실

 

발색과 발림성 테스를 하기 위해서 

 

화이트와 블랙을 컬러링하고

 

얇게 오버레이를 한 팁을 준비했습니당

 

 

제형과 그리는 느낌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

 

부들부들 수전증이 있지만 열심히 그려봅니다 

 

정말 부드럽게 그려지는 느낌이에요

 

보통의 라인젤 보다는 좀 묽지만

 

컬러젤 보다는 살짝 꾸덕한 정도?

 

그 덕에 끊어지지않고 원하는대로

 

삐침까지 잘 따라오더라구요

 

레터링을 할때도 컨트롤이 편했어요

 

 

슈퍼 드로잉젤 테스트한 팁 들

 

 

부들부들 수전증이 있지만

 

템빨로 깔끔하게 잘 따진 것 같아요

 

 

 

영어보다 한글 디자인이 더 어렵네요

 

연습이니까 하하하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세요 

 

 

많이 쓰이는 화이트/블랙 젤 말고도 

 

애쉬 브라운/초코 브라운/다크 브라운

 

3가지 색이 더 있는데요

 

드로잉 젤로는 흔지 않은 색들이지만

 

실제로 라인을 따거나 캐릭터를 그릴때

 

많이 쓰게 되는 색이기도 해요

 

3가지 색의 차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팔레트에 덜어보았어요

 

확실히 3가지 색의 차이가 명확하게 나고

 

쓰임새가 많을것 같은 컬러들이에요 

 

 

 

브라운 계열로는 프렌치도 따봤습니당

 

 

큐어도 잘 되고 매끄럽게 그려져요

 

 

르미에르 슈퍼 드로잉 젤 5종을

 

발색해 보았어요

 

어느 드로잉젤 보다 마음에 쏙 들었어요 

 

지금은 세트로만 판매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사용빈도가 많은

 

흰/검은 빨리 쓰게 될 것같아요 

 

라인을 그리거나 캐릭터를 그릴때 

 

젤이 붓을 잘 따라오지 못하고

 

끊겨서 스트레스받았다면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같아요 

 

다음번에 예산이 된다면

 

르미에르 라인브러쉬도 사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개인적인 감상평

 

장점 

적당한 점도의 제형으로 컨트롤이 쉽다

라인젤로는 흔하지 않은 컬러들을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징이 고급지다

 

단점

구매경로가 한정적이다

세트구매 상품이다

(나중에는 따로 구매가 가능하겠죠?ㅎㅎ)

 

만족도 ★★★★★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

 


꼬꼬의 또 다른 네일 실험실에도 놀러와 주세요

 

http://blog.naver.com/leg93

 

네일하는 꼬꼬의 네일실험실 : 네이버 블로그

2년차 새내기 네일리스트 꼬꼬의 네일 실험실 입니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