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일 이야기

[내돈내산] 리뉴얼 쿠오레 제로클렌져로 케어하기

안녕하세요! 네일실험실의 꼬꼬 입니다

오늘은 용기가 리뉴얼되어서 돌아온

쿠오레 제로클렌져를 리뷰해 볼게요

 

 

 

이번에 용기가 리뉴얼되면서

기존 리뉴얼 전 제품보다

용량대비 가격이 착해졌다고 해요

 

총용량은 200ml 이고

저는 사라센에서 17600원에 구매했어요

 

 

출처 : 픽사베이

 

 

쿠오레 제로 클렌져에는

병풀추출물/연꽃수 등이 들어갔다고 해요

 

또 큐티클 리무버 최초로

피부 무자극을 인증받은 제품이라고해요

 

큐티클 리무버 같은 경우에

각질을 녹이게 되기 때문에

너무 강한 제품을 사용하면

큐티클과 네일에 손상이 갈 수도 있어요

 

저도 강한 제품을 쓰고나면

손 끝이 아려오는 느낌이 들 때가 있더라구요

 

 

 

리뉴얼 된 용기 입구는

짜먹는 곤약젤리 같이 생겼어요

따르기가 아주 편해요

 

 

구매하면 공병도 같이 줍니다

요정도 크기로 

딱 시술할때 덜어쓰고 

깔끔하게 유지하기 좋은 정도 사이즈에요

입구도 딱 정확한 곳에 뿌릴 수 있는 좁은 팁!

 


 

 

이제 한동안 케어를 하지 않아서

엉망진창 난리가 난 왼손을 가져옵니다

 

큐티클과 루즈스킨을 불릴 자리에

쿠오레 제로 클렌져를 도포하고

잠시 방치해서 불려주세요

 

어느정도 잘 불었다면

푸셔로 루즈스킨을 잘 밀고

니퍼로 지저분하고 나온 큐티클을 정리하면

 

짜잔

깔끔한 손톱이 완성되었습니다

 

저 같이 사이드월이 많이 올라온 손은

한손으로 케어를 하게되면

당기는데 한계가 있어서 

꼭 조금씩 피를 보내요 ㅎㅎㅎ

 

 

사용후기

 

장점 

향이 좋다

자극이 거의 없다

루즈스킨이 잘 불어난다

 

단점

봉지포장은 호불호가 갈릴지도?

빨리 마르는 편이다

 

만족도 : ★★★★☆(4.5점)

 

 

빨리마르는 편이라 

자주 덧발라야 하는 편 이라는 것 말고는

무자극에 기능도 좋아서 아주 만족했어요!

오히려 저는 곤약젤리 봉지같은 포장은

오히려 보관하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꼬꼬의 다른 네일 실험실에도 놀러오세요

http://blog.naver.com/leg93

 

네일하는 꼬꼬의 네일실험실 : 네이버 블로그

2년차 새내기 네일리스트 꼬꼬의 네일 실험실 입니다

blog.naver.com